인터넷 예배에 대한 공지사항

 

저희 벧엘교회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단체 모임을 할 수 없게 됨에 따라 이번 주일부터 인터넷 예배로 전환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. 모든 성도님들은 아래 방법에 따라 주일날 각 가정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.

인터넷을 할 수 없거나 스마트 폰이 아닌 분들을 위하여 주일 예배는 교역자들을 중심으로 교회에서 진행할 예정이오니 교회로 오시는 분들은 아래 주의 사항을 잘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 그러나 여러분들의 건강과 사회적 안정화를 위하여 되도록 각 가정에서 인터넷 예배로 주일을 지켜주시기를 권장합니다.

 

인터넷 예배드리는 방법

 

1. 준비물 : 스마트폰 혹은 컴퓨터

 

2. 방송 시간 : 주일 오전 11

 

3. 예배 방법 : 예배 영상은 미리 녹화할 예정입니다. 미리 녹화한 영상을 주일 오전에 유튜브(YouTube)에 올려서 정해진 시간에 함께 그 예배 영상을 보면서 예배에 참여하시면 됩니다.

 

스마트폰으로 보는 방법 : 스마트 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주일 오전 1030분에 카카오톡으로 예배 영상을 보내드릴 것입니다. 스마트폰으로 보내드린 영상을 클릭하시면 예배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컴퓨터로 보는 방법 : 컴퓨터로 예배 영상을 보시려면, 인터넷을 접속 하신 후 유튜브(YouTube) 로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덴버 벧엘교회 인터넷 예배를 검색하신 후 해당 날짜를 찾아서 보시면 됩니다.

 

 

교회에서 예배드릴 때 주의 사항 :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없어서 주일에 교회로 오시는 분들은 아래 주의 사항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
1.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한다.

2. 들어올 때 반드시 손을 씻는다.

3. 서로 떨어져 앉는다.

4. 가까이에서 대화하지 않고 접촉은 피한다.

5. 예배 후에 바로 귀가한다.

 

인터넷 예배 방법이 이해하기 어려운 분들은 신현수 목사(256-714-9223)에게 전화하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