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결산의 달: 12월은 결산 달입니다.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감사하면서 올 해를 결산하시기 바랍니다.


*성탄주일: 오늘은 성탄주일입니다.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며 축하하는 주일이 되길 바랍니다. 오늘 친교를 위해 비빔밥을 준비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.


*원로목사 추대 및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: 다음 주일에 원로목사 추대 및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가 있습니다. 모든 성도들이 함께 축하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.


*주일예배시간변경: 202212(주일)부터 오전 1030분으로 예배시간이 변경됩니다.


*송구영신예배: 송구영신예배에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일시: 1231() / 저녁 730/ 친교실


*연말당회: 다음 주일 예배 후에 연말 당회가 있습니다.


*주일예배안내: 주일예배에 대하여 당부사항을 드립니다.

예배 시간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쓰고 예배합니다.

새벽예배는 매주 화-토요일 오전 6시에 Zoom으로 시작합니다.

*Meeting ID: 522 763 4825, Passcode: Bethel


*성경읽기와 퀴즈: 성경을 읽으시고 퀴즈에 답을 쓰셔서 2층 제출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 (12월의 성경: 다니엘, 호세아)


*성경공부 교재: 20221월부터 시작되는 전교인 성경공부 교재 구입을 위해 신청서에 이름을 작성해 주시고 교재값을 오늘까지 신현수 목사에게 내주시기 바랍니다.(교재값: $20)


*사진촬영: 오늘 친교 후에 친교실에서 사진을 찍어 드립니다. 개인, 가족, 부부, 친구와 함께 기쁜 성탄절을 함께 나누시고 기념사진도 남기세요.


*이취임식 친교: 다음 주일에 있는 원로목사 추대 및 담임목사 위임 감사예배친교는 “Potluck"으로 합니다. 게시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*성탄절 친교: 오늘 친교를 준비해 주신 여러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.


*성탄절 선물: 무명의 성도님께서 성탄절 선물을 준비하셨습니다. 준비해 주신 성도님께 감사를 드리고, 한 개씩 가져가시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