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수련의 달: 6월은 수련의 달입니다. COVID-19 팬데믹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습니다신앙생활에 나태하기 쉬운 이때에 정한 시간에 기도 예배 성경묵상의 시간을 가지시고 영성훈련에 힘쓰시기 바랍니다.


*예배와 모임: 교회는 필수사항(essential)이라는 대통령의 선언으로 그동안 중단되었던 교회의 현장예배가 오픈되겠습니다다만 주의사항과 안내사항을 준비하여 614일부터 조심스럽게 시작합니다.

-65세 이상 되시는 분들은 온라인 예배를 권장합니다.

-온라인 예배시 정숙한 마음과 차림으로 정한 시간에 주일예배에 임하시기 바랍니다.


*당회의 결의사항: COVID-19 팬데믹과 콜로라도 거버너 Polis'Safer at home' 행정명령이 71일까지 Level 2로 연장되었으므로, 교회 모임을 50%로 오픈하며, 모일 시 6피트 이상 거리를 두고, 페이스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함으로 본 교회 당회에서는 다음과 같이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.

1. 인터넷 예배(bkpcdenver.org or YouTube)와 교회현장예배를 계속해서 실시합니다.

2. COVID-19 PANDEMIC으로 6월까지 예배를 제외한 모든 모임과 행사를 중단합니다.

3. 온라인 예배 시 헌금시간에 드린 주일헌금은 우편으로 교회에 보내시거나 주중에 교회에 내 주시기 바랍니다.

4. 614일부터 벧엘교회 주일 현장예배를 다음과 같이 오픈합니다.

  -1부예배: 주일 오전 9

  -2부예배: 주일 오전 1045

5. 새벽예배는 13()부터 본당에서 모입니다.

6. 성가연습과 주일친교는 없습니다.


*마스크 착용: 마스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가정 당 3개씩 받아 가시고 교회에 있는 동안 반드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.


*셀모임한글학교금요찬양예배지도자성경공부모임: 6월까지 없습니다.